[언리언,블루프린트]Player가 아닌 Actor에서 키입력 처리하기

엑터에서 키보드이벤트를 작성해도 활성화 되지않음.

일반적으로 네트워크 플레이에서는 플레이어마다 입력처리를 하므로, 처리과정에 키입력을 처리하는 플레이어를 지정해야하는 듯함.

해결방법: 엑터블루프린트> 디테일 > Input > 오토리시브인풋 > 플레이어번호 지정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gpt/gpt와 대화/번역]이미지생성형ai와 인공지능에 대하여

[C#]CS1612: 'List.this[int]'은(는) 변수가 아니므로 해당 반환 값을 수정할 수 없습니다.

[AI요약/퍼플렉시티]게임산업의 침체와 한국게임업계의 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