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컨트롤릭상태전환]컨트롤릭 bool타입으로 변경하면 Get Control Bool에서 찾을 수 없는 현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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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트롤릭에 Get Control Bool 상태전환을 구현할때, 추가된 컨트롤릭이 상태를 불변수로 바꾸면 선택드롭박스에 뜨지않는다. 추가된 컨트롤릭을 먼저 Get Control Bool에서 지정을 하고, 해당 컨트롤릭을 선택하여 상태를 Bool변수 바꿔야 상태변환이 가능하다.
요즘 이미지 생성 AI의 문제점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가능합니까? 영어로 대답하십시오. 네, 오늘날 존재하는 이미지 생성 AI(인공 지능)의 문제를 논의하는 것은 확실히 가능합니다. GAN(Generative Adversarial Networks)이라고도 하는 이미지 생성 AI는 최근 몇 년 동안 상당한 발전을 이루었으며 멋진 이미지, 애니메이션 및 전체 비디오를 만드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아직 해결해야 할 몇 가지 과제가 있습니다. 한 가지 주요 문제는 GAN 학습에 사용되는 데이터에 존재할 수 있는 편향입니다. 교육 데이터가 전체 모집단을 대표하지 않거나 편향이 포함된 경우 결과 AI 생성 이미지도 편향될 수 있습니다. 이는 AI가 생성한 이미지를 사용하여 개인을 식별하는 안면 인식과 같은 영역에서 차별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생성 AI의 또 다른 문제는 악의적인 사용 가능성입니다. 예를 들어 GAN을 사용하여 가짜 이미지나 동영상을 만드는 딥페이크 기술은 사이버 괴롭힘, 신원 도용 또는 정치적 조작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GAN 교육을 위한 컴퓨팅 요구 사항이 엄청날 수 있으므로 소규모 연구 팀이나 개인이 이러한 AI 모델을 개발하기가 어렵습니다. 이로 인해 소수의 강력한 조직만이 이러한 기술의 개발을 만들고 제어할 수 있는 리소스를 가지고 있는 상황이 발생하여 잠재적으로 AI 개발에 있어 권력의 집중과 다양성 부족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요약하면, 이미지 생성 AI는 최근 몇 년 동안 인상적인 발전을 이루었지만 여전히 해결해야 할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대표적이고 편견 없는 교육 데이터를 보장하고, 악의적인 사용을 방지하고, 이러한 기술 개발의 다양성을 촉진하는 것은 모두 미래에 AI를 책임감 있고 윤리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중요한 단계입니다. 그렇다, 크레이터, 특히 저작권 문제에서 자유로울 수 없다. 게임을 위한 리소스 제작에 사용 정도를 고려하는데, 이 경우 저작권 문제에 대한 명확성 부족이 사용성에 큰 문제...
리스트를 통해 구조체의 맴버에 접근할때 다음과 같은 오류가 난다. 리스트의 코드는 대략 간략하게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있다고 보면 알기 쉽다. class List < T > { T [ ] m_listData ; int m_nIdx ; public List ( int size ) { m_listData = new T [ size ] ; } public void Add ( T data ) { m_listData [ m_nIdx ] = data ; } //인덱서를 이용 배열의 값을 리턴함. 구조체는 값이 복사된다. public T this [ int idx ] { get { return ...
1.코로나 판데믹 이후 게임업계의 축소 게임 산업의 침체 2023년은 한국 게임산업에 있어 불명예스러운 해로 기록될 것입니다. 국내 게임시장 규모가 2013년 이후 10년 만에 처음으로 감소했습니다. 2023년 시장 규모는 19조7900억원으로, 전년(22조2149억원) 대비 11% 축소되었습니다 1 . 이는 코로나19 특수가 사라진 후 게임 산업이 직면한 냉혹한 현실을 보여줍니다. 수요 감소 팬데믹 이후 게임 이용률이 급격히 감소하고 있습니다. 2023년 게임 이용률은 62.9%로, 2022년의 74.4%에 비해 11.5% 감소했습니다 2 . 이는 외부 활동 증가와 대면 시간 증가로 인한 자연스러운 결과로 볼 수 있습니다. 채용 위축 경제 침체와 중국 경제 위축으로 인해 게임 산업의 투자가 축소되고 있습니다 2 . 이는 채용 증가가 아닌 오히려 채용 위축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역 게임 산업의 한계 정부의 지역 게임 산업 활성화 정책에도 불구하고, 현실은 매우 어렵습니다. 10여 년 전부터 각 지역에서 시작된 게임 및 IT 산업들은 대부분 지역적 한계에 부딪혀 오히려 게임 산업 발전에 부담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3 . 개발자 양성의 한계 게임 개발자 양성 과정이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다는 주장은 현실과 괴리가 있습니다. 양산형 게임 전략이 한계에 부딪힌 상황에서, 더 적은 비용으로 더 빠르게 게임을 제작할 수 있는 해외 게임사들의 공세가 심해지고 있습니다 1 . 이러한 상황에서 단순히 개발자를 양성하는 것만으로는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되기 어려울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게임 산업은 현재 총체적 난국에 빠져 있으며, 단순한 개발자 양성이나 지역 산업 육성 정책만으로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보다 근본적인 산업 구조 개선과 글로벌 경쟁력 강화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2.한국게임업계의 희망 한국 게임 산업이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양산형 모바일게임 시대의 종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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